미국은 또 일본 방문과 세트로 추진해온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의 방한을 보류하고, 한미 핵협의그룹(NCG) 회의와 도상연습(4∼5일예정)을 개최 하루 전날 무기한 연기하기로 결정하기도 했다.
다만 조 장관은 비상계엄이 해제된 뒤인5일과 8일 골드버그 대사를 접견하고 국내 상황 및 한미동맹의 중요성 등에.
아울러 출산 이후 육아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출산휴가 1+1 제도'를 신설해 법정 출산휴가 제도에 더해 연차휴가를 사용해 휴가를 연장하는 경우 소진하는 연차일수와 동일한 유급휴가(출산 여직원의 경우 최대 20일·배우자 출산 경우 최대5일)를 추가로 지원하기로 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우건설은.
지난5일노조의 무기한 총파업 돌입 이후 7일 만이다.
서울 구로구 지하철 신도림역 승강장에서 시민들이 지하철을 기다리고 있다.
5% 인상, 4조 2교대 승인, 외주인력 감축, 공정한 승진제도 도입, 노동 감시카메라 설치 반대 등 주요 쟁점을 놓고 전날 오전부터 실무교섭을 벌여왔다.
특히, 평일 살아보기(4박5일),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를 상품화해 비수기 영업 및 방문객 계층 다양화에 더욱 집중한다는 방침에 따라 무주군 농촌 지역에 많은 체류 인구가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24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사업 비전 부문'에서 무주군이 우수지자체로 선정됐다.
임종윤 사장은 앞서 이달 4일과5일에도 2영업일에 걸쳐 39만주를 120억원에 장내매도했다고 보고한 바 있다.
최근 일수로는 7일, 영업일수로는5일동안에 약 46만주를 처분한 셈이다.
이에 따라 임종윤 사장 지분율은 이날 기준 11.
79%로, 지난 4월 18일 기준 12.
이재명주 에이텍, 거래량 4분의 1이 '빚투' 1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테마주로 꼽히는 에이텍은 지난5일기준 신용공여율이 25.
이 종목의 전체 거래량 중 4분의 1 이상이 빚 내서 투자하는 신용거래였다는 뜻입니다.
이날 이후 거래소는 에이텍에 대해 투자경고.
임원과 직책자들은 사고 재발 방지를 위해 각별한 경각심과 책임감을 갖고 업무에 임하기 바란다"며 격주 주4일제 근무를 주5일제 근무(팀장급 이상)로 변경했다.
철강 설비 투자 강화 움직임에 따라 이달 하순 예정된 정기임원 인사에도 관심이 쏠리는 분위기다.
장 회장 취임 이후 첫 정기 임원인사란 점에서.
이에 노조는 지난5일총파업에 돌입한지 7일만인 이날 오후 7시부터 총파업을 철회하고 업무에 복귀할 방침이다.
앞서 철도노조와 사측은 17차례(실무교섭 14회·본교섭 3회) 협상을 진행해왔다.
하지만 최종 합의에 이르지 못하자 노조는 지난5일오전 9시부터 총파업에 들어갔다.
노사는 경영진 임금을 2년간.
노조는5일총파업에 돌입한지 7일만인 이날 오후 7시부터 총파업을 철회하고 업무에 복귀할 방침이다.
앞서 철도노조는 사측과 17차례(실무교섭 14회·본교섭 3회) 협상을 진행했지만, 최종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5일오전 9시부터 총파업에 들어갔다.
노사는 실무 교섭 재개 이후에도 '2급 이상 경영진 2년간.
노조는 앞서 지난5일부터 기본급 인상, 신규채용 확대 등을 요구하는 총파업을 진행했으나 임단협 타결에 따라 파업 노조원들은 이날 오후 7시부터 업무에 복귀한다.
한편 민주당은 이날 공지를 통해 "철도 파업이 30시간에 가까운 밤샘 마라톤 협상 끝에 전격 종결되었다"며 "국가적 혼란 속에서 국민의 불안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