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공간

Q&A

대통령이 대통령 자격이 없다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2회 작성일 24-12-08 05:15

본문

김상욱국민의힘의원이 "저는 윤석열 대통령이 대통령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경기광주 드림시티


한동훈 "질서있는 퇴진 추진", 추경호 "민주당도 죄 가볍지 않다"국민의힘한동훈 대표가 자신들의 '표결 보이콧'으로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좌초한 데 대해 "사실상 (대통령의) 퇴진 약속을 받아낸 것"이라며 "국민의힘은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통령의 질서 있는 퇴진을 추진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의대협은 "공권력의 폭력은 또 다른국민에게도 향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강력히 규탄받아야 마땅하다"며 "폭거로 인해 대한민국의 민주주의, 질서, 의료가 파괴돼서는 안 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의대 학장들도 2025학년도 의대 정원 감축 주장에 힘을 싣고 있다.


의대 학장들의 모임인 한국의과대학.


'김건희 특검법' 재표결 직후 대부분의국민의힘의원들이 본회의장을 벗어나 '탄핵 표결 보이콧' 움직임을 보이면서다.


당초 '조건부 탄핵 찬성' 입장을.


이윽고 권성동, 주호영, 안철수 의원을 제외한 모든국민의힘의원들이 퇴장, 장내에 남은 의원들의 수는 탄핵안 의결 정족수인 200명에 모자라게 됐다.


“尹 정치적 미래 부정적 전망…정치적 혼란 장기화 예상” 미국과 유럽의 주요 언론은 한국 국회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안 표결이 여당국민의힘의원들의 대거 불참으로 무산되며 한국의 정치적 혼란이 길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와 함께 윤 대통령의 정치적 미래가 불투명하며,국민의힘에 대한 비판적.


與와 이해 관계 맞은 尹 '2분' 담화…탄핵 위기는 넘겨윤 대통령은 비상계엄 사태 나흘 만이자 국회 탄핵소추안 표결 날인 7일 침묵을 깨고 대국민담화를 발표했다.


우선 비상계엄 선포와 관련해 "국정 최종 책임자인 대통령으로서의 절박함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해명하면서 "그 과정에서국민께 불안과 불편을.


국민의힘한동훈 대표는 8일 한덕수 국무총리와 만나 윤석열 대통령의 임기 단축을 위한 '질서있는 퇴진' 로드맵과 국정 수습 방안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회동 장소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여의도국민의힘중앙당사 또는 종로구 삼청동 총리공관 등이 거론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 대표는 전날 윤 대통령.


7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여당인국민의힘의 퇴장으로 투표 불성립 폐기됐다.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은 11일 임시국회를 열어 탄핵을.


국민이 느끼는 민생 경제는 벌써 혹한기를 맞이했다.


올해 내내 3~5%대 증가율(전년 동기 대비)을 보였던 국내 카드 승인액은 지난 10월 들어 1.


한동훈국민의힘대표 등 주요 정치인에 대한 체포 시도 등 위헌·불법 행위 수사에 초점이 맞춰질 전망이다.


12·3일 비상계엄 선포 당일 밤 11시 이후.


이어 윤 대통령 충암고 후배인 여인형 방첩사령관이 홍 차장에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우원식 국회의장, 한동훈국민의힘대표, 조국 조국혁신당.


박발진 광양여순시민연대 운영위원장은 "한동훈국민의힘대표가 대통령 임기 단축을 언급하며 기대를 불러일으켰지만, 결과적으로 말을 뒤집는 모습을 보고 실망을 금할 수 없었다"며 "큰 리더십을 갖추지 못한 인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는 더욱 단단히 뭉쳐국민의힘당사와 용산을 에워싸며 진짜 '국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 바로가기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바로가기
대한치과교정학회 바로가기
대한양악수술학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