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공간

Q&A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화물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20회 작성일 24-12-07 07:58

본문

문제는 철도노조에 이어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화물연대본부도 파업에 나설 경우다.


화물연대는 철도파업에 따른 대체 수송을 거부하고 있는 입장이며 지난 2~3일 화물 차주와 운송회사에 일정 수준의 임금과 운임을 보장하는 안전운임제 도입을 위한 확대간부 경고파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직업 선택의 자유, 노동을 무엇을 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빼앗겼기 때문에 분노하는 것"이라고 지적한 강 후보는 "그 과정에서 의료를 망가뜨리고 있기 때문"이라며 "화물연대와 노조 여러분이 억압을 받았다.


의사들도 그 대상이 되었을 뿐이다.


탄핵 정국 속화물연대와 철도노조 등의 파업과 집회도 이어지고 있는데 노동자들은 대통령 퇴진을 포함한 요구 사항을 분출하고 있습니다.


◀리포트▶ 평상시였다면 학교에서 아이들이 먹을 급식을 준비하고 있었을 시간, 학교에서 일하는 공무직 노동자 천여 명이 녹색 조끼를 입고.


서울지부 총파업대회에 공공운수노조 철도노조,화물연대본부도 파업 투쟁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연대의 힘으로 총파업 승리 완수합시다.


"라며 "공공운수노조가 현재 공동파업 공동투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공무직 노동자들이 바로 교육복지의 주체입니다.


그렇기에 정부가, 교육부가, 교육청이 나서서.


공공운수노조 충북지부,화물연대충북지역본부, 충북지역버스지부, 금속노조 테스트테크지회, 라이더유니온 충북지회 등이 함께 자리했다.


이들은 교육 현장에서 벌어지고 있는 비정규직 차별을 없애고, 노동자 요구안에 수용 거부로 임하는 교육 당국, 노동자 탄압을 자행하는 정권에 대한 투쟁 의지를.


강 후보는 “우리가 분개하는 건 정원이 늘어서가 아니다.


직업 선택의 자유를 빼앗겼고 그 과정에서 우리.


위원장,화물연대본부 제주본부 김용섭 본부장, BCT지회 오상오 지회장, 삼다수분회 윤남진 분회장, 금속노조 기아자동차지부 판매지회 제주분회 고정호 분회장, 현대자동차지부 정비위원회 제주지회 장규호 지회장, 현대자동차지부 판매위원회 제주지회 고광진 지회장, 대학노조 제주국제대학교지부 김성관.


또 강 교수는 "의사들이 길게 저항했기 때문에 이슈가 되는 것이지화물연대등 여러 직역이 억압받았다"며 "우리가 분개하는 것은 정원이 늘어서가 아니다.


직업 선택과 노동의 자유를 빼앗기고 그 과정에 의료를 망가트리고 있기 때문"이라고 정부를 직격했다.


화성시청역 에코그린시티


차기 의협 회장 후보자로서 내년도 의대 증원 저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 바로가기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바로가기
대한치과교정학회 바로가기
대한양악수술학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