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공간

Q&A

이 아닌 정규 북한군"이라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9회 작성일 25-01-13 01:18

본문

안드리 시비하 우크라이나외무장관은 엑스(X·옛 트위터)에 "첫 북한 전쟁 포로들이 키이우에 있다"면서 "용병이 아닌 정규 북한군"이라고 강조했다.


일단 젤렌스키 대통령이나 시비하외무장관의 발언을 보면 우크라이나 당국은 이들을 북한군 전쟁포로로 분류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날 회담에는 주최국 사우디와 이집트, 아랍에미리트(UAE), 카타르, 바레인, 이라크, 요르단, 레바논외무장관과 시리아 과도정부의 아사드 하산 알시바니외무장관등 중동 아랍권이 참석했다.


이라크와 레바논을 제외하면 대표적인 수니파 이슬람 국가들로, 아사드 정권과 가까웠던 이란은 참석하지 않았다.


베어보크 독일외무장관도 리야드에서 전쟁범죄에 책임이 있는 시리아 관리들에 대한 제재는 유지하되 시리아 국민에 대한 구호 제공은 이뤄져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그러면서 시리아의 인도적 지원을 위해 5천만 유로, 약 755억 원을 추가로 지원할 방침을 발표했다고 AP 통신은 전했습니다.


이번 회담에는 주최국 사우디와 이집트, 아랍에미리트, 레바논외무장관과 시리아 과도정부의 아사드 하산 알시바니외무장관등 중동 아랍권이 참석했습니다.


또 카야 칼라스 유럽연합(EU) 외교안보 고위대표, 데이비드 래미 영국외무장관, 미국과 유엔 특사 등 직간접 이해당사자가 초청에 응했습니다.


유럽외무장관들이 오는 1월 말에 모여 대시리아 제재 해제를 논의할 것이라고 유럽연합(EU) 외교 수장이 12일 밝혔습니다.


카야 칼라스 EU 외교안보 고위대표는 EU외무장관들이 1월 27일에 모여 시리아에 대한 제재를 어떻게 완화할 것인지 정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날 회담에는 주최국 사우디와 이집트, 아랍에미리트(UAE), 카타르, 바레인, 이라크, 요르단, 레바논외무장관과 시리아 과도정부의 아사드 하산 알시바니외무장관등 중동 아랍권이 참석했다.


이라크를 제외하면 수니파 이슬람 국가들로, 아사드 정권과 가까웠던 이란은 참석하지 않았다.


그는 트럼프 당선인과 이시바 총리 회동을 준비하기 위해 차기 트럼프 행정부 관리들을 만납니다.


인도와 호주 정부도 자국외무장관이 트럼프 당선인 취임식에 참석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VOA 뉴스*이 기사는 로이터를 참조했습니다.


서방과 중동 나라외무장관과 고위급 외교관이 12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시리아 과도정부의 신임외무장관을 만났습니다.


바샤르 알아사드 시리아 대통령이 지난달 축출된 뒤 이런 지역 회담이 성사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아날레나 베어보크 독일외무장관은 아사드 하산 알시바니 시리아.


안드리 시비하 우크라이나외무장관은 이날 “북한군 포로들을 처음으로 생포했다.


이들은 용병이 아닌 정규군”이라며 “안보로 연결된 유럽과 인도·태평양이 모스크바와 평양을 압박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워싱턴포스트(WP)는 “북·러 간 협력의 중요한 정보가 생포된 북한군 포로 조사에서 나올 것”.


이날 회담에는 주최국 사우디와 이집트, 아랍에미리트(UAE), 카타르, 바레인, 이라크외무장관과 시리아 과도정부의 아사드 하산 알시바니외무장관등 중동 아랍권이 참석했다.


이라크를 제외하면 수니파 이슬람 국가들로, 아사드 정권과 가까웠던 이란은 참석하지 않았다.


또 하칸 피단 튀르키예외무장관, 카야.


https://artytek.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 바로가기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바로가기
대한치과교정학회 바로가기
대한양악수술학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