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군 후티 “4명 사망, 3명 실종” 26일(현지시간) 예멘 사나 공항 근처에서이스라엘의 공습으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로이터]이스라엘군이 친이란 예멘 반군 후티를 겨냥해 예멘 수도 사나의 공항 등지를 공습했다.
이스라엘군은 총리와 국방장관의 승인을 받아 사나의 공항과 발전시설, 호데이다와.
이스라엘군이 26일(현지시간) 예멘 수도 사나의 공항 등지를 공습했다.
친(親)이란 예멘 반군 후티가 군사 목적으로 이용한 시설을 공격한 것이라는 게이스라엘주장이다.
그러나이스라엘공습 당시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이 사나공항에서 유엔 전용기 탑승을 준비.
이란은이스라엘·사우디아라비아와 기타 온건한 아랍국들을 불안하게 만들 목적으로 헤즈볼라에서 후티와 하마스 및 시리아 정권에 이르기까지 여러 무장 정파와 민병대 조직에 자금을 제공했다.
하지만 이란의 전략은 산산조각이 났다.
이스라엘의 공격으로 하마스와 헤즈볼라가 궤멸 상태에 빠졌고 이란도.
이스라엘군이 26일(현지시간) 친이란 예멘 반군 후티를 겨냥해 예멘 수도 사나의 공항 등지를 공습했다.
이스라엘군은 총리와 국방장관의 승인을 받아 사나의 공항과 발전시설, 호데이다와 살리프·라스카나티브 등 서부 해안의 군사 기반시설 등을 전투기로 폭격했다고 밝혔다.
이스라엘군은 "후티 테러리스트.
이스라엘군이 예멘의 친(親)이란 무장 단체 후티 반군을 겨냥해 예멘 수도 사나에 공습을 가했다.
26일(현지시간) 로이터·AFP통신에 따르면 후티 반군은 성명을 통해 "이스라엘이 사나 공항과 예멘의 다른 목표물을 공격해 3명이 사망하고 14명이 다치거나 실종됐다"고 밝혔다.
이어 "반군이 장악한 사나 공항에서.
레드팀은 조직의 전략적 취약점을 발견하고 반대자 역할을 하는 독립적인 팀으로이스라엘모사드, 마이크로소프트, LG에너지솔루션 등이 운영하고 있다.
전북자치도는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도지사에게 직접 가감 없이 전달할 수 있도록 소통창구 역할을 하는 레드팀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마스 약화이스라엘, 주요 지도부 제거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의 근거지인 가자지구를 ‘쑥대밭’으로 만들었다.
이 지역 사망자가 4만 4000명을 넘었고 주민 대다수도 난민으로 전락하는 등 인도적 위기가 불거졌다.
이스라엘은 하마스 1인자 이스마일 하니야뿐 아니라 레바논 무장정파.
AP통신은 25일(현지시간)이스라엘의 공습을 피해 팔레스타인 피란민들이 모인 가자의 텐트촌에서 최근 추위로 세 번째 아기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이스라엘은 이달 들어 전달의 2배인 하루 평균 130대의 구호 트럭이 가자지구에 진입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지만 절대적으로 구호 물품이 부족한 실정이다.
이날 전시회에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중국 러시아 영국 이란이스라엘등에서 온 250여 개 방위산업업체가 참여해 군용기, 미사일, 공격용 무인기(드론).
올해 1월 영국 텔레그래프는이스라엘방위군 조사 결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가 가자지구에서 노린코의 ‘QBZ 돌격소총’을 비축해 사용하고.
이스라엘군이 친이란 후티 반군을 겨냥해 예멘의 수도 사나와 서부 해안 도시를 대대적으로 공습했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사나의 공항과 발전시설, 서부 해안의 군사 기반 시설 등을 전투기로 폭격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후티 테러리스트 정권이 이들 시설을 통해 이란 무기를 밀반입하고 이란 고위.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