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이게 무슨 일인가 했더니 어떤 여자분이싸이월드에서 내 사진을 다 퍼다가 이 남자한테 내 사진에 대한 사연까지 만들어서 전했더라.
100만 원인가 200만 원인가, 그 당시 내가 들었을 땐 너무 큰 돈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건 제가 아니다.
함영철 싸이커뮤니케이션즈 대표가싸이월드의 비즈니스 계획을 설명하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 '싸이월드'가 내년에 새로운 서비스로 출시된다.
싸이커뮤니케이션즈 간담회…내년 하반기 정식 출시 새로운 수입원 '게임'…"2028년까지 글로벌 진출" 내년 부활하는싸이월드가 글·사진을 관리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에 기반해 채팅 방식의 교류가 가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웹 서비스로 진화한다.
그러면서 "어떤 여자분이싸이월드에서 내 사진을 다 퍼다가, 이 남자한테 내 사진에 대한 사연도 싹 다 지어내 말한 거다.
그 분이 200만원까지 빌려간 거다.
그 당시 내가 들었을 땐 너무 큰 돈이었다.
그래서 그 남자 분께 '내싸이월드들어가 보셔라'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유진오 대표는 지니뮤직의 전신인 kt뮤직 설립시 공동 창설자로 참여, kt뮤직 콘텐츠.
전략사업본부장, 도레미미디어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싸이월드와 함께 세계 최초의 유료 BGM 서비스인 미니홈피 BGM (배경음악)사업을 기획, 성공적으로 유료 디지털 음악시장을 연 경험을 갖고 있기도 하다.
새로운싸이월드는 기존 브랜드 유산은 유지하면서.
새롭게 단장한싸이월드가 내년 하반기를 목표로 정식 출시 될 예정이다.
그래서 이게 무슨일인가 했더니 어떤 여자분이싸이월드에서 내 사진을 다 퍼다가 이 남자한테 내 사진에 대한 사연도 어디갔던거는 '나 이날 이랬어 저랬어' 까지 싹다 보냈더라"라고 도용 피해를 당했다고 털어놨다.
유인나는 "근데 이게 거기서 그친게 아니라 '로맨스피싱'인거다.
싸이월드가 새단장을 마치고 서비스를 재개한다.
기존싸이월드의 브랜드 파워와 함께 '뉴트로' 특성을 살려 이용자를 유치한다.
0′이 지난해 중단된 이후 2번째 재출시다.
싸이월드는 개방성을 강조하는 기존 SNS와 달리, 개인 중심 서비스를 주 무기로 내세울 방침이다.
향후 게임 서비스까지 연계해 3년 내 월간 활성.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