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에서는 올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이달 2일부터 24일까지 수산물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고객 10명에게 갤럭시 Z플립6,대한항공기프트카드(50만원 상당 2장), 오븐, 상품권(5만 원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으로 어업인과 고객에게.
아시아나, 12일대한항공자회사에 편입…16일 임시주총대한항공이 아시아나항공의 지분을 인수하면서 우리나라 대형항공사(FSC) 간의 첫 기업결합이 종지부를 찍게 됐다.
11일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합병 절차가대한항공의 아시아나항공 지분 인수를 끝으로 일단락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대한항공이 11일 아시아나항공의 지분인수를 완료하며 지난 4년여간 끌어온 기업결합 과정에 마침표를 찍는다.
대한항공은 이날 아시아나항공이 진행하는 제삼자 배정 유상증자에 참여, 1조5000억 원을 투자해 신주 약 1억3157만여주(지분율 63.
수협쇼핑에서는 올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이달 2일부터 24일까지 수산물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고객 10명에게 갤럭시 Z플립6,대한항공기프트카드(50만원 상당 2장), 오븐, 상품권(5만 원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으로 어업인과 고객에게.
뿐만 아니라, 수협쇼핑에서 수산물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갤럭시 Z플립6,대한항공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수협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업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즐거운 연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협은 신선하고 질 좋은 수산물을.
시민사회는 이를 두고 “에어부산의 운명을대한항공에 넘긴 것”이라며 “분리매각 포기 선언”으로 간주하고 있다.
그러면서 "이는 에어부산 분리매각의 포기를 선언한 것이며, 분리매각을 염원하는 지역 여론에 대한 배신에 불과하며 동시에대한항공에 에어부산 운명의 선택권을 부산을 자발적으로 넘인 것"이라며 "그나마 지역에 브랜드는 남겼다는 여론 면피용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라고 직격했다.
대한항공이 4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아시아나항공을 품에 안았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대한항공은 이날 아시아나항공이 진행하는 제삼자 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한다.
1조5000억원을 투자하고 신주 약 1억3157만주(지분율 63.
대한항공이 아시아나항공 지분 인수를 마무리하면서 4년이.
이후 아시아나항공은 자회사로 편입되며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매각을 비롯한 인력 재배치가 본격적으로 진행될 전망이다.
11일대한항공에 따르면 이날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4년 만에 기업결합 과정을 마친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대한항공은 오는 12일부로 아시아나항공을 자회사로 편입한다.
아시아나항공과 산하 항공사들의 새 대표이사와 주요 임원진은 내달 중으로 선임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이날 아시아나항공이 진행하는 제삼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